Organizers :

Cheick Ouattara

Burkina Faso

Revolutionary・No-Bièl Representative 

Mihee Suh

New York, US

Photographer

Miyu Sakurai (Leilani)

Tokyo, Japan

Japan Overseas Cooperation Volunteer・Performer・WOUNTOGO-SUI 


이번 아트쇼에 담긴 저희의 바램이 궁금 하시다구요?

 

Diébougou 너무나도 멋지고 아름다운 곳입니다. 그렇지만 도시는 수입된 플라스틱 생산품에서 나온 쓰레기 들로 인하여 차츰 변질 되어 지고 있습니다. 점은 들의 현재 삶과는 분명 맞지 않는 부분입니다. Diébougou 에서는 퇴비가 되주던 것이 쓰레기 였었는데 말이죠. 그래서 플라스틱이나 잘못된 쓰레기 투기가 바로 문제 입니다.

현대 사회의 첨단기술 발전이 시작 이래로 공기 오염 방지는 우리에게 없는 도전 과제가 되었는데요. 새로운 잠재적 가능성을 제지 하지만 문명의 편리함을 위해 불가피 하게 이루어진 많은 발전과 서구화가 동일시 되는 관념, 것에 저희는 계속해서 질문을 던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가 첨단기술을 어떻게 사용 하느냐에 따라 그런 삶의 순환이 아직도 이루어지고 있는 보기 드문 도시에 다른 가능성의 불을 밝힐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Diébougou 사람들, 다가 날에 곳을 찾을 사람들을 위한 가능성과 필요성이 계속 이어지길 바라는 염원에서 아트쇼는 비롯 되었는데요. 예술을 포함한 많은 발전들이 그런 길로 가야 한다는 것을 강요 하는 것이 아닙니다.

 

세계에 펼쳐진 창조물 들의 교류가 이루어 지길,

새로운 경험에 대한 호기심을 이끌어 있길,

새로운 것을 보고 배우는 가능성이 열리길,

당신이 보고, 아는 세계 이상의 것을 느낄 있기를 바라는 그런 마음 입니다.

모든 들이 저희를 존재케 있던 계기 입니다.

 

시도가 국제 아트쇼에서 세상의 모든 사람들과 함께 Diébougou 즐기며, 값진 흥분감을 나누어 보지 않으시겠습니까?

 

Cheick Ouattara / 서 미회 / Miyu Sakurai (Leilani)


Contact us :

Name *
Name

박지혜  옮김